코타츠 어떻게?

건강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코타츠 어떻게? 같이 살펴보고자 합니다. 우선 요즘 코타츠 주제로 “강추위에 한파 대비 용품 불티”G마켓, 판매량 최대 12배 증가했다 유사 문건이 상당한 관심이 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애독자님께서는 특별한 일 없으신지요.


“강추위에 한파 대비 용품 불티”G마켓, 판매량 최대 12배 증가했다
전열기가 달린 테이블 위로 담요를 덮어 열을 보존하는 일본식 난방기구 코타츠도 283% 증가했고, 방풍비닐(247%), 틈막이(211%), 난방텐트(202%), 단열 뽁뽁이(117%)도 인기를 끄는 등 일명 집콕용품 판매량도 전월대비…
2018-12-17 09:50
인사이트

아, 그리고 오늘은 코타츠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코타츠 어떻게?

코타츠 상관 내용을 궁금해서 웹서핑해 보니 아래와 같이 최근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주)지이라이프 지이라이프 난방테이블 KOR-75F, 정방형 접이식 코타츠 KOR-75F(WH) 임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주)지이라이프 지이라이프 난방테이블 KOR-75F, 정방형 접이식 코타츠 KOR-75F(WH)

쇼핑특가 99,000원

쿠팡에서 현재 쇼핑특가로99,000원에 판매중이라고 하며, 일반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더욱 상세한 혜택과 정보 및 다양한 상품평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개성있는 나만의 제품을 원하신다면 코타츠이불 숯불 난로 약한불 인덕션가정용 목욕통 심플 전통 엑스라지 난방테이블 두꺼운 바비큐용냄비, T01-(빅사이즈 풀세트)프레임식+난로+구이+판개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코타츠이불 숯불 난로 약한불 인덕션가정용 목욕통 심플 전통 엑스라지 난방테이블 두꺼운 바비큐용냄비, T01-(빅사이즈 풀세트)프레임식+난로+구이+판개

대박특가 78,300원

쿠팡에서 요즘 특별한 가격으로78,300원에 절찬 판매중이라고 하며, 일반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혜택과 내용 및 풍부한 상품 후기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타츠 더 알아보면 김한수 G마켓 영업본부 팀장은 "대설을 기점으로 기습 한파가 기승을 부리며 관련 상품 주문에 나선 고객 수요가 급증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집안 공기가 드나드는 창에 붙여 외풍을 차단하는 문풍지와 틈새 바람을 막아주는 창문 틈막이 매출이 지난해 대비 19% 높아져갔다고 합니다. 겨울 패션 상품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것은 남성 패딩 점퍼로 작년 대비 111%높아져갔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최포근히 GS샵 트렌드패션팀 MD는 "롱패딩 열풍 덕분에 캐쥬얼한 옷차림이 유행하고 있어 클래식한 부츠보다는 캐주얼한 방한화가 대세"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더욱 더 관심이 가는 항목이 만약 생기면 한가할 때 혼자 천천히 인터넷 서핑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지금부터 이 내용에 관련한 좀 더 자세한 문건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쉴드 불가 농림부, 오늘(7일) 올린 공식 트윗으로 심각한 논란 터졌다 (+이유)
“, “저런 집이 어딨어 ㅋㅋ”, “아이건 실드 못 친다 너무 일본 코타츠야”, “무료 이미지 아무 생각 없이 가져온 걸듯” 등 댓글을 달며 지적했다.반면 일부 댓글에서는 “별걸로 다 난리네”, “별게 다 논란” 등 지적이 지나치다는 의견을…
2020-11-07 14:21
위키트리

코타츠 관련 내용으로 G마켓 실시간 검색 키워드에도 스노우체인, 아이젠 등 미끄럼방지 상품을 비롯해 동파방지커버 등이 속속 올라오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합니다. 해당 기간 스노우체인 판매량은 1137%, 염화칼슘은 450%, 아이젠은 454%, 수도 동파 단열재는 203%씩 올라갔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전열기가 달린 테이블 위로 담요를 덮어 열을 보존하는 일본식 난방기구 코타츠도 283% 증가했고, 방풍비닐(247%), 틈막이(211%), 난방텐트(202%), 단열 뽁뽁이(117%)도 인기를 끄는 등 일명 ‘집콕용품’ 판매량도 전월대비 급증했다고 합니다.

G마켓 영업본부 김한수 팀장은 “대설을 기점으로 기습 한파가 기승을 부리며 관련 상품 주문에 나선 고객 수요가 급증했다”며 “한파 특보가 발효되는 등 영하의 기온이 지속될 것이라는 예보가 전해져 한파 대비 용품의 꾸준한 판매 증가세를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코타츠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