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츠이불 찾는다면?

희망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코타츠이불 찾는다면? 함께 살펴보고자 합니다. 그 전에 현재 코타츠이불 주제로 본격 한파 시작, 이마트 방한대전 관련 문건이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별 일 없으신지요.


본격 한파 시작, 이마트 방한대전
상당의 코타츠 전용이불을 함께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발열 내의 데이즈 히트필 웜웨어 2개 구매시 50% 할인 및 전기요 할인 등 다양한 방한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마트는 갑작스러운 한파에 체감온도가 뚝 떨어져…
2018-12-06 01:57
더리더

아, 그리고 오늘은 코타츠이불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코타츠이불 찾는다면?

코타츠이불 관련있는 문건을 궁금해서 찾아보니 아래와 같이 최근 항목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주)지이라이프 지이라이프 난방테이블 KOR-75F, 정방형 코타츠이불 자나르(GN)그린(190X190cm) 임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주)지이라이프 지이라이프 난방테이블 KOR-75F, 정방형 코타츠이불 자나르(GN)그린(190X190cm)

쇼핑특가 53,000원

쿠팡에서 현재 쇼핑특가로53,000원에 판매중이라고 하며, 일반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더욱 상세한 혜택과 정보 및 다양한 상품평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개성있는 나만의 제품을 원하신다면 (주)지이라이프 지이라이프 장방형 난방테이블, 코타츠이불 트위드(180X220cm)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주)지이라이프 지이라이프 장방형 난방테이블, 코타츠이불 트위드(180X220cm)

대박특가 40,000원

쿠팡에서 요즘 특별한 가격으로40,000원에 절찬 판매중이라고 하며, 일반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혜택과 내용 및 풍부한 상품 후기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타츠이불 관련 내용으로 최근 들어 국내에서도 코타츠를 쓰는 이들이 종종 보이긴 하지만 바닥이 따뜻해지는 온돌을 쓰기 때문에 코타츠를 흔히 쓰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절기의 변화와 김장 시기를 알리는 정보성 글이었지만 해당 글이 올라온 직후 누리꾼들의 비난이 쏟아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해당 게시글과 함께 올라온 일러스트 그림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무리 일러스트 그림이라도 어떻게 정부 기관이 온돌이 아닌 일본 전통 난방기구를 검토 없이 넣나”, “여기가 한국이지 일본이냐”, “김장 얘기를 하면서 코타츠라니…” 등의 반응을 보이며 거세게 항의했다고 합니다.


진짜 조사하고자 하는 항목이 혹시나 나타나면 한가할 때 직접 열심히 조사해 보시는 것도 그런대로 좋을 듯 합니다. 지금부터 이 정보에 관련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전국 곳곳 영하권이마트, 의류·난방용품 20~50% 할인 방한대전 열어
이 밖에 일본 전통 가정 난방기구인 코타츠도 행사에 참여해 지이라이프 코타츠의 코타츠 테이블 상품(14만8000원)을 구입하면 4만8000원짜리 전용이불을 함께 증정한다. 한편 영하 5~6도의 적당히 추운 날씨에…
2018-12-04 23:22
아시아투데이

특히 코타츠이불 관련하여 주요 상품을 살펴보면 패딩류로는 ‘데이즈 남성 국민구스 다운 후드 점퍼’, ‘남성 국민 구스다운 베스트’ 등이 정상가보다 40% 가량 저렴하다고 합니다. 또 ‘데이즈 다운 팬츠’, ‘방한 팬츠’ 등도 최대 30% 할인한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이마트는 오는 6일부터 20일간 겨울의류 40여종과 난방 가전 40여 종 등 총 80여종을 준비해 20~50%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고 합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올 겨울 갑작스러운 한파가 찾아와 체감온도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방한대전에서 고객들이 난방용품을 저렴하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상 코타츠이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