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펠 이것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지펠 이것만 알아보자 다같이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 전에 근래 지펠 관심사로 대한민국 산업사 100년간 결정적 장면은?…공학한림원 산업사 100장면 선정, 발표 관련한 내용이 상당한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특별한 일 없으신지요.


대한민국 산업사 100년간 결정적 장면은?…공학한림원 산업사 100장면 선정, 발표
삼성전자의 지펠 콰트로 냉장고 2005년: 농어촌 근대화를 앞당긴 전화 현대화 사업 〃 세계 일류 전력 소비효율 달성의 계기를 마련한 府볼트 승압 2005년: 중국 자금성도 칠한 한국의 페인트 – 노루페인트의 자금성…
2019-12-02 04:52
전자신문

아, 그리고 오늘은 지펠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지펠 이것만 알아보자

지펠 연관 내용을 성실히 알아보니 아래처럼 최신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지펠 프렌치체크 쿨매트 2종세트, 혼합 색상 임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지펠 프렌치체크 쿨매트 2종세트, 혼합 색상

쇼핑특가 19,590원

쿠팡에서 현재 쇼핑특가로19,590원에 판매중이라고 하며, 로켓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더욱 상세한 혜택과 정보 및 다양한 상품평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개성있는 나만의 제품을 원하신다면 지펠 오리지널 쿨매트 (중형)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지펠 오리지널 쿨매트 (중형)

대박특가 25,900원

쿠팡에서 요즘 특별한 가격으로25,900원에 절찬 판매중이라고 하며, 일반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혜택과 내용 및 풍부한 상품 후기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펠 추가적으로 지금의 LG전자 전신인 금성사가 우리나라 최초의 전자제품인 진공관식 라디오 ‘A-501’을 출시한지 61년이 지났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전자산업이 ‘환갑’을 넘긴 셈이라고 합니다. 이전까지 일본산 부품을 수입해 조립하던 수준에서 국산 자체 기술로 완제품 라디오를 개발한 것은 이후 우리나라 전자 산업의 출발점이란 점에서 일대 사건으로 기록될 만 하다고 합니다. 이 라디오는 현재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 등록문화재로 지정돼 있다고 합니다.

이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구광모 LG 대표의 시대가 됐다고 합니다. 지난 10월 25일 이건희 회장이 별세하면서 창업자 시대는 끝났다고 합니다. 경영 3~4세가 이끌면서 다시 협력의 필요성이 커졌다고 합니다. 이 부회장과 구 대표가 ‘호형호제’하면서 지내는 모습은 과거 이병철 창업자와 구인회 창업자의 초기 시절과 오버랩되는 장면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진공관 라디오에 이어 이듬해인 1960년 트랜지스터 라디오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라디오를 통해 자신감을 갖게 된 금성사는 이어 '우리나라 최초'가 붙는 전자제품 개발 및 생산에 박차를 가했다고 합니다. 1960년 선풍기, 1961년 자동전화기, 1963년 국산 적산전력량계가 그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1964년 부산 온천동에 종합생산공장을 건설하고 연지동 시대를 마감한 금성사는 1년 뒤 국산 냉장고 1호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더 흥미가 가는 정보가 갑자기 생기면 시간나면 혼자 혹시나 하고 찾아보시는 것도 아마 좋을 듯 합니다. 그러면 이 문건에 관련있는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삼성전자 50년] 가전·무선·반도체 글로벌 1위 기업으로
회사 이름보다 브랜드 이름을 앞세운 지펠(1997년 출시), 올해 6월 출시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등이 대표작이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트랙라인에 따르면 삼성전자 냉장고는 미국에서 3분기 시장 점유율 21.7%로…
2019-10-30 00:30
연합뉴스

지펠 관련 내용으로 “보수만을 위한 정당 벗어나 모든 국민이 원하는 정당으로 거듭나겠다 새 정강정책, ‘공동체 내일 준비하는 유능한 정당’·’국민통합’에 주안점 영호남 지역갈등 초월하고 진정한 국민통합 이루는 모습 보여드릴 것 국민들 눈높이 맞추며 공감하고, 제도로 풀어낼 수 있는 역할 해나갈 것”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2004년 총선, 충청권 유일의 한나라당 생환자 ‘폭망’ 지방선거서도 군수·도의원 승리 일궈내 “정당 후보라면 ‘정책과 조직’ 갖춰야 했는데 여권이 질렀던 ‘물갈이’ 술수 한 방에 당했다”

여름철을 앞두고 얼음정수기 냉장고 시장을 놓고 가전업체들간 전쟁의 서막이 올랐다고 합니다. 3년만에 시장에 복귀한 삼성전자를 비롯, LG전자와 위니아딤채 등이 신제품을 내놓고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펠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