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론롱패딩 트렌드 내용

인사드립니다, 웰론롱패딩 트렌드 내용 다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일단 요즘 웰론롱패딩 내용으로 컬리수, 대세 플리스부터 친환경 롱패딩까지! 겨울 아우터 트렌드 이끈다 연관 사항이 많은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 내용을 보는 독자님께서는 평안하신지요.


컬리수, 대세 플리스부터 친환경 롱패딩까지! 겨울 아우터 트렌드 이끈다
올해 F/W 시즌 대세 아이템에 등극한 플리스를 비롯해, 키즈 브랜드 중 최초로 친환경 재생 소재인 써모어 충전재를 사용한 롱패딩,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웰론 소재의 점퍼 등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2019-10-11 04:49
스냅

아, 그리고 오늘은 웰론롱패딩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웰론롱패딩 트렌드 내용

웰론롱패딩 유사한 정보를 시간날 때 검색해 보니 다음과 같이 오래되지 않은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클릭스포츠 데일리 웰론 롱패딩 S019-1 임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클릭스포츠 데일리 웰론 롱패딩 S019-1

쇼핑특가 29,000원

쿠팡에서 현재 쇼핑특가로29,000원에 판매중이라고 하며, 일반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더욱 상세한 혜택과 정보 및 다양한 상품평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개성있는 나만의 제품을 원하신다면 업쓰 여성 후드 웰론 하이넥 오버핏 박시 하프 겨울 패딩점퍼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업쓰 여성 후드 웰론 하이넥 오버핏 박시 하프 겨울 패딩점퍼

대박특가 39,800원

쿠팡에서 요즘 특별한 가격으로39,800원에 절찬 판매중이라고 하며, 일반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혜택과 내용 및 풍부한 상품 후기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웰론롱패딩 관련하여 이 대표의 말대로 천연소재에 버금가는 보온성을 가진 인조 소재가 많이 개발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도 천연소재를 지양하는 추세다고 합니다. 2015년 친환경 브랜드인 ‘스텔라 멕카트니’를 선두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구찌’ 브랜드도 동물의 가죽 사용을 줄이겠다는 ‘퍼 프리(Fur Free)’를 선언했다고 합니다. 유럽연합(EU)은 살아있는 거위나 오리에게서 채취된 다운 생산, 판매를 금지하고 있으며, 미국은 ‘노스페이스’와 비영리단체 ‘텍스타일 익스체인지’가 공동개발한 ‘책임다운 기준인증(Responsible Down Standard, RDS)’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RDS는 살아있는 동물의 깃털을 채취, 강제 급식 등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다운을 채취한 제품에 한해 발행되는 인증마크다고 합니다.

패딩(padding)은 ‘채워 넣기’, ‘속을 넣음’이라는 뜻으로, 솜 등의 충전재, 또는 그것을 제품에 넣는 행위를 가리킨다고 합니다. 현재의 패딩은 그 범위를 넓혀 가벼운 충전재를 넣은 의복을 모두다 패딩 종류로 분류하고 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죽은 오리나 거위의 털을 채취한다면 윤리적인 문제는 피할 수 있으나, 안타깝게도 죽은 오리털은 채취에 한계가 있고, 모피 품질이 훼손되며, 사후의 털은 굳어져 뽑기가 힘들다는 이유로 대부분 거위는 산 채로 털이 뽑힌다고 합니다. 동물보호단체 페타(PETA)에 관계자에 의하면, 거위는 출생한 지 10주부터 6주 간격으로, 거위의 일생으로 보자면 적게는 5회 많게는 15회까지 산 채로 털이 뽑힌다고 합니다. 거위 한 마리는 1회에 평균 140g의 솜털이 채취되기 때문에, 롱패딩 한 벌을 만들기 위해서는 20마리의 거위 털이 필요하고, 1년이면 약 200만 마리의 거위와 오리가 패딩을 위해 희생되는 셈이라고 합니다.


더욱 궁금해지는 정보가 갑자기 발생하면 시간나면 혼자 혹시나 하고 조사해 보시는 것도 그런대로 좋을 듯 합니다. 자, 이제 이 항목에 관련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보리보리, 2019년 마지막 아동복 클리어런스 세일
2세 이하 베이비용 아이템으로 누베이비 퍼 우주복은 2만원대, 패딩 우주복과 웰론 패딩점퍼는 각각 3만원대로 살 수 있다. 1만원대 이하의 털 부츠, 기모 맨투맨 티셔츠, 수트 상하복, 밍크퍼 레깅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2~9세…
2019-12-27 08:00
글로벌경제

웰론롱패딩 외에도 최근 엄마와 젊은 층 고객들을 중심으로 한 ‘가치 소비’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는 '비건 패딩', '비건 패션', '에코 패션'이 '생명존중'과 '동물과 공존하는 사회' 라는 사회적 공감을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농촌진흥청이 올해 실시한 ‘학교멍멍’과 ‘학교깡총’ 프로그램에서 아이들이 반려동물과 교감할수록 정서가 안정된다는 연구결과의 발표는 이와 같은 트랜드에 힘을 싣고 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농촌진흥청에 발표에 의하면 3개 초등학교, 1개 특수학교의 어린이 93명을 목표로한 강아지와 토끼를 돌보는 ‘학교멍멍’과 ‘학교깡총’ 프로그램의 연구결과, 어린이 인성은 13.4%, 사회성은 14.5%, 자아 존중감은 15%로 각각 이전보다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으며, 부정적인 정서인 공격성은 21.5%, 긴장수준은 17.3%로 낮아졌다고 합니다. 

라이브 플러킹은 살아 있는 동물의 가죽과 털을 마취나 어떠한 조치 없이 마구잡이로 뜯어내는 것으로, 이 과정에서 동물의 피부가 뜯겨나가기도 해 동물들에게 더욱더 큰 고통을 초래한다고 합니다.

웰론롱패딩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