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시트지 지금은

반갑습니다, 단열시트지 지금은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단 오늘 단열시트지 검색어로 들뜬 도배지·삐걱대는 바닥재하자, 이제 시끄럽지 않게 해결하자 관련한 문건이 상당한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는 분께서는 평안하신지요.


들뜬 도배지·삐걱대는 바닥재하자, 이제 시끄럽지 않게 해결하자
도배의 경우 시공상 결함으로 도배지 또는 시트지가 들뜨고 주름지거나, 이음부가 벌어진 경우 하자로 판정한다…. 특히 발코니 등 비단열공간의 경우 지금까지는 입주자의 유지관리로 하자 여부를 판단하던 것을 앞으로는…
2020-09-13 12:25
경향신문

아, 그리고 오늘은 단열시트지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단열시트지 지금은

단열시트지 연관 내용을 꼼꼼히 조사해 보니 아래와 같은 새로운 문건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데코리아 접착식 폼블럭 2.25 m BLK-002, 화이트, 1개 임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데코리아 접착식 폼블럭 2.25 m BLK-002, 화이트, 1개

쇼핑특가 13,130원

쿠팡에서 현재 쇼핑특가로13,130원에 판매중이라고 하며, 로켓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더욱 상세한 혜택과 정보 및 다양한 상품평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개성있는 나만의 제품을 원하신다면 플러스홈 접착식 DIY 실크 단열벽지, 핀란드화이트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플러스홈 접착식 DIY 실크 단열벽지, 핀란드화이트

대박특가 77,850원

쿠팡에서 요즘 특별한 가격으로77,850원에 절찬 판매중이라고 하며, 로켓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혜택과 내용 및 풍부한 상품 후기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단열시트지 관련하여 앞서 지난 6월 22일 이런 현실을 인식한 국토부는 아파트 입주 예정자 사전방문과 관련한 처리순서를 명문화하고 공동주택 품질점검단 제도를 도입하는 내용으로 개정된 주택법의 내년 1월 시행을 앞두고 구체적인 절차와 방법을 규정한 시행령과 시행규칙 개정안을 입법 예고한 바 있다고 합니다.

이번 하자판정기준 개정의 대표적인 내용은 결로 등 주요 하자의 인정범위를 종전보다 확대하고, 하자 여부가 불명확했던 사항에 대한 판단기준을 마련한 것을 꼽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앞으로는 실내외 온도차를 고려한 결로방지 설계 여부와 해당 부위 온·습도 측정을 통해 하자를 판정하고, 발코니 등 비단열공간에서는 입주자의 유지관리로 하자 여부를 판단하던 것을 해당 부위의 단열상태와 입주자가 환기, 제습을 적정하게 실시했는지 등을 고려하는 등 하자 여부 판단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더욱 더 관심있는 항목이 혹시나 나타나면 한가로울 때 직접 시간날 때 살펴보시는 것도 아마 좋을 듯 합니다. 자, 그렇다면 이 정보에 관련된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도배지 들뜨고 현관문 크기 작아도 하자 아파트 인정한다
앞으로는 시공 결함으로 도배지·시트지가 들뜨고 주름지거나 이음부가 벌어졌다면 하자로 판단한다. 바닥재… 그동안 단열 처리에 문제가 있거나 마감재가 설계와 다른 경우 등 재료의 시공 상태만을 보고 하자 여부를 가렸다….
2020-08-19 05:51
땅집고

단열시트지 관련하여 이번 개정안은 하자판정기준을 정비해 하자분쟁을 미연에 방지하고 입주민의 권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것으로, 주요 하자의 인정범위를 종전보다 확대하고 종래 기준이 명확하지 않았던 반복·다발성 하자에 대한 명확한 판단기준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세면대, 싱크대 등 위생기구는 규격, 부착상태, 외관상 결함 등으로만 하자여부를 판정하던 것을 위생기구별 급수 토출량, 급탕 토출온도, 녹물발생 등에 대해서도 하자로 판단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김경헌 국토부 주택건설공급과장은 “이번 하자판정기준 개정은 그간 축적된 사례를 기초로 5년만에 대폭적인 손질을 가하는 것으로, 하자로 인한 당사자간의 분쟁을 미연에 방지하고 입주자의 권리를 두텁게 보호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제 단열시트지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